영업직군으로 상담방법에 대해 알수있었고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
좋은 강의 감사합니다
좋은 강의 감사합니다:)
감성충만 CS교육을 통해 고객을 대하는 나의 마음가짐이 달라졌고 고객의 니즈를 알고 맞춰주어서 나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교육이 되었다.
남 혜 정
[학력]
- 어바웃엘컨설팅 소속(현)
- 한양대학교 인재개발교육 석사
[경력]
- 농협중앙회_상호금융 CS팀/CS 컨설턴트
- 파리크라상㈜ 인력개발팀
차시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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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시 | 고객 만족 경영, 기본은 서비스이다 |
2차시 | 고객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고 있나요? |
3차시 | 고객지향적 마인드부터 출발하자 |
4차시 | 서비스 프로세스를 가시화하자 |
5차시 | 역할이 가치를 만든다 |
6차시 | 서비스 셀프리더가 되자 |
7차시 | 단단한 마음의 근육으로 긍정을 서비스하자 |
8차시 | 상호신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자 |
9차시 | 첫 만남을 관리하라 |
10차시 | 고객의 경험에 긍정적으로 관여하라 |
11차시 |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잡음을 없애라 |
12차시 | 고객을 인정하면 서비스가 풍요로워진다 |
13차시 | 불만고객, 이렇게 대처하자 |
14차시 | 성격유형을 통해 '나'와 '고객'을 이해하자 |
15차시 |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서비스 전문가가 되자 |
16차시 |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자 |
수료기준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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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 진도율 | 중간평가 | 최종평가 | 과제 | |
80% 이상 | 평가비율 20% 반영 | 평가비율 50% 반영 | 평가비율 30% 반영 | |
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