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D변경은 기존에 수료한 강의나 현재 듣고 있는 강의가 없어지게 되므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고객지원센터(02-6953-3893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①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- 정보수정을 클릭 합니다.
② 왼쪽메뉴의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회원탈퇴와 관련하여서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변경절차에 대해 말씀드립니다.
1. 로그인 후, 홈페이지 상단 [정보수정] 클릭
2. 정보수정 부분 하단에 [비밀번호 변경]클릭
3. 하단에 아래와 같은 정보 입력 후 완료
- 현재 비밀번호 : 발급받으신 임시비밀번호 or 현재 사용중인 비밀번호
- 새 비밀번호 : 변경하실 비밀번호 입력
- 새 비밀번호 확인 : 변경하실 비밀번호 다시 입력
윈스펙원격평생교육원은 [내일배움카드] 수강을 지원하므로,
부정훈련 및 훈련정보 유출을 막기 위하여 일정시간 이후 자동로그아웃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.
다소 불편하시겠지만 재로그인 후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또한 사이트 이용 후 종료 시,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바로 브라우저를 종료하시기보다는
먼저 [로그아웃] 완료 후 브라우저를 종료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
인터넷 브라우저의 쿠키/캐시 삭제 후 브라우저 종료 및 재실행을 부탁드립니다. (크롬 기준 쿠키/캐시 삭제 방법 첨부)
① 우측 상단의 [더보기] 클릭 - [설정] 클릭
② [개인정보 및 보안] 영역에서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
③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와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체크된 상태에서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
④ 인터넷브라우저 종료 및 재실행
"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습니다" : ID를 잘못 입력한 경우입니다.
"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" :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입니다.
1.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대소문자를 구분하므로,
키보드의 Caps Lock 상태, 휴대폰의 대문자 자동변환 설정 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로그인화면 우측의 [비밀번호찾기] 기능을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아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지속적으로 로그인에 문제가 생기시는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 (02-6953-3893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