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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! 당당한 CS 대화법

모바일NCS
교육 과정 사진
NCS 분류:
  
고객관리(02010302)
  

강의 더보기

강좌구성:
  
17시간 (16강)
수료증:
  
NCS 수료증
수료기준:
  
진도율 80%이상, 시험 2회, 과제 1회
수강후기 (3)
과정정보
커리큘럼

수강후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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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순
  • 수료
    일반
    u******42023-12-20
    CS대화법의 다양한 방법을 알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. 
  • 일반
    l*****g2023-12-18
  • 수료
    일반
    a****a2023-09-25
    교수님이 강의 열심히 해주셔서 집중해서 들었습니다! 좋습니다.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실질적인 강의입니다!

    과정소개

    고객과 대화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당신의 CS언어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. 서비스를 위한 CS화법을 통해 감정노동의 피해자가 아닌 감정능력자, 서비스능력자로 긍정적인 관점을 갖고, 커뮤니케이션 상의 불필요한 오해와 미숙한 처리 방식을 개선하여 고객과 당당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. 

    학습대상

    -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 
    -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 

    학습목표

    -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,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. 
    -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,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. 
    -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. 

    교수소개

    박 현 정

     

    [학력]
    -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육학
    -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/석사

     

    [경력]
    - 전)SK텔레콤 고객센터
    - 전)국민연금관리공단 고객지원센터
    - 전)윌토피아 평생 교육원

학습내용

차시내용
1차시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
2차시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
3차시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
4차시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/ 경청 존중 화법
5차시고객 지향 화법 /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
6차시후시딘 화법 / 상황 전환 화법
7차시Yes and 공감 화법 / Why 제시 화법
8차시샌드위치 화법 / APPLE 화법
9차시알람 화법 / 안심 화법
10차시인정 플러스 화법 / 재확인 화법
11차시목적 화법 / Trust me 화법
12차시Basic 화법 / 수용 화법
13차시SOFT화법 / 요약 정리 화법
14차시차단 화법 / 재치 화법
15차시개입 화법 / SMART 화법
16차시Let's go 화법 / 정서적 공감 화법

수료기준

수료기준
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
80% 이상평가비율 20% 반영평가비율 50% 반영평가비율 30% 반영
반영된 평가 합산 60 이상